윤아 퇴근길 포착..손하트+아이컨택 '최강 팬서비스'

 

 

[TV리포트=장민석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퇴근길 귀여운 팬서비스를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윤아 콘서트 퇴근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아는 콘서트를 마친 후 자신을 보기 위해 기다린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하트 모양을 그리는 등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윤아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고 손인사를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공개된 영상을 접한 후 "이러니 안 반할 수 있나" "윤아 팬서비스 대박이네요" "피곤할 법도 한데..윤아 최고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장민석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356545

 

-----------------------------------------------------------------------------------------------------------------------------------------------------------------------------------------------------------------------------------

 

윤아 '콘서트 퇴근길' 포착..'하트+손키스' 깨알 팬서비스

 

 

걸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깨알 '귀요미' 팬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아 콘서트 퇴근길'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콘서트를 마친 후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 인사를 하고 있는 윤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채 검은색 셔츠를 입고 이동 중인 윤아는 가느다란 팔 라인과 함께 잠시 포착된 옆모습에서 한줌 허리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이어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아는 콘서트 후에도 뽀얗고 잡티 없는 피부를 과시, 완벽한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자신을 향해 있는 팬들을 향해 손으로 하트를 그리거나, 양 손을 입에 댄 채 팬들을 향해 뽀뽀를 날리는 등 깨알 '귀요미' 팬서비스를 선보여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귀엽네요", "윤아 너무 예쁘네요. 웃는 모습이 예술이네요", "이러니 반하나 안반하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아가 속한 소녀시대는 지난 8~9일 양일간 첫 단독 월드투어의 스타트인 "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으며, 이후 미주, 남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6110100074010006019&servicedate=20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