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윤아, 물벼락 맞아도 굴욕없는 미모 '블링블링'


 

 

 


 

'윤아에게 저런 물벼락을…'

야구장 밖에서도 물벼락이 화제다.

물벼락을 맞은 주인공은 바로 소녀시대 윤아.

'1박2일' 이수근이 소녀시대 멤버 윤아에 물벼락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한 여수 식객 레이스 두 번째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윤아 물벼락 사태는 우물가에서 일어났다. 베이스캠프에 모인 멤버들이 우물가에 모여 게임을 진행한 가운데 이수근이 벌칙에 걸렸다.

멤버들은 이수근에 여섯 바가지의 물을 쏟기로 했지만, 이성을 상실한 이수근은 오히려 바가지를 빼앗아 다른 멤버들을 공격했다.

이수근은 "나는 어차피 젖었다. 다 찍지마!"라면서 스태프까지 겨냥했다.

이 과정에서 윤아에게도 물벼락을 선사했고, 물벼락에 맞은 윤아는 메이크업 없이도 빛나는 굴욕 제로의 민낯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윤아, 물벼락 맞은 모습도 청순해" "윤아에게 물벼락을? 이수근 안되겠네" "윤아 물벼락에 다치면 어쩌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jtbc.co.kr/html/501/NB10290501.html

 

 

---------------------------------------------------------------------------------------------------------------------------------------------------------------------------------------------------------------------------------------------

 

'1박2일' 윤아 짜계밥, 초간단 요리 '무슨 맛일까?'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짜계밥을 만들며 요리실력을 뽐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허영만 화백과 윤아가 함께 하는 식객 특집 두 번째 편이 그려졌다.

특히 윤아는 기상 미션을 하는 멤버들을 위해 직접 아침 요리에 나섰고, 짜장 라면과 밥을 섞은 후 계란 후라이를 얹은 짜계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윤아가 직접 해준 짜계밥을 먹기 위해 윗몸일으키기와 완력기, 오렌지주스 손으로 짜기 등의 미션을 재빠르게 마쳐 웃음을 자아냈다.

윤아의 짜계밥을 맛 본 멤버들은 “계란이 들어가니 색다르다”고 말하며 요리실력을 칭찬했다.

윤아 짜계밥을 본 네티즌들도 “맛있을 것 같다”, “계란 후라이는 생각 못했네”, “짜계밥? 짜파구리보다 맛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6&sid2=224&oid=109&aid=0002551868

 

 

 

---------------------------------------------------------------------------------------------------------------------------------------------------------------------------------------------------------------------------------------------

 

윤아 짜계밥 '인기 폭발'…"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공개한 '짜계밥'이 화제다.

윤아는 지난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 출연해 멤버들과 전라남도 여수로 떠나 음식 궁합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윤아의 짜계밥이었다. 윤아가 소개한 짜계밥은 인스턴트 짜장 라면과 쌀밥, 계란프라이를 넣은 음식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릿빛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맛을 본 '1박2일' 멤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윤아의 짜계밥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나도 집에서 짜계밥 해 먹어야지"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다" "윤아 짜계밥 정말 센스있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77&aid=000301882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