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종영을 2주 앞둔 KBS 2TV '청춘불패2'가 포토 에세이를 출시한다.

'청춘불패2' 포토에세이는 '청불'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또 에세이와 함께 DVD, 캘린더를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G8의 포토에세이 및 2013년 탁상 캘린더는 '청춘불패2' 촬영 현장에서 촬영한 9만 여장의 사진 중 엄선해 제작했으며, 포토에세이는 280여 장을 200페이지에 수록했다. 

여기에는 '청춘불패2' 엔딩 신에서 보였던 스틸 사진을 포함한 미공개 사진 컷들이 수록돼 있으며, 인기 있는 에피소드 두 편을 담은 DVD도 제작됐다.


특히 이번 상품들은 소녀시대(써니, 효연), 카라(지영), 씨스타(보라), 주얼리(예원), 미쓰에이(수지), 레인보우(우리), 에프엑스(엠버)로 이뤄진 국내 최고 걸 그룹 멤버들이 대부도 풍경과 어우러진 친근하고 풋풋한 모습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는 '청춘불패2' 방송 1주년을 기념해 '청춘불패1'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사업으로,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와 농어촌 발전기금에 기부할 예정이다.

[포토 에세이를 출간하는 '청춘불패2'. 사진출처 = '청춘불패2' 홈페이지 캡처]



관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