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능응원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어요!" 3년 고생 사르르

 

소녀시대가 수능응원 메시지를 보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했다.

소녀시대는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11월 8일, 공식홈페이지에 "수험생 여러분~!"이라는 제목으로 수능응원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사진에서 각각 자신들의 사인과 함께 수능응원 메시지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연과 제시카 등 소녀시대 멤버들은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는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직접 작성했다. 써니는 "열심히 공부한 당신! 자신에게 합당한 보상을 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유리는 "이날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셨을까요. 너무너무 고생 많았습니다"라며 "최선을 다한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요, 여러분들의 꿈과 도전을 끝까지 응원해율!"이라고 격려했다.

 

 

윤아 역시 "감기 걸리지 않고 시험은 잘 보셨나요? 이제 자유의 시간을 맘껏 즐기며 모두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며 친절한 모습을 보였고 서현 역시 "그동안의 수고와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너무 수고 많이 하셨어요.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라요"라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했다.

효연과 수영, 티파니는 "지금부터 Free time~", "그대는 자유다, 수고하셨습니다. Let's party", "즐거운 시간 보내세용"이라며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에게 자유를 만끽하라고 응원했다.

소녀시대는 수능이 끝난 뒤 기다렸다는 듯 수험생들을 위로하는 사진을 올리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토닥였다.

소녀시대의 수능응원 메시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수능 안봤는데도 힐링되는듯", "아 정말 상큼하군요, 소녀시대의 격려 받으니 고생이 다 날아가겠네", "글씨도 정말 얼굴만큼 예뻐요", "소녀시대가 먼저 응원해줬으면 수능 100점 올랐을지도", "수능 잘보라고 응원하는 것도 좋은데 수능 끝나고 토닥여주는 것도 기분 좋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11082000302310

 

----------------------------------------------------------------------------------------------------------------------------------------------------------------------------------------------------------------

 

소녀시대, 수능 수험생 친필 응원 '최고의 선물'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친필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0

소녀시대는 8일 오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이라는 제목으로 응원 메시지를 적은 친필 사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각각 손수 작성한 정성스런 메시지와 함께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태연과 제시카는 "수험생 여러분 수고 하셨어요"라고 적었고, 써니는 "열심히 공부한 당신! 자신에게 합당한 보상을 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라고 격려의 글을 남겼다.

티파니는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고, 효연은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어요~!! 지금부터 'free time~'"이라고, 수영은 "그대는 자유다. 수고하셨습니다. LET'S PARTY"라고 각각 적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리와 윤아 서현은 장문의 메시지로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유리는 "수험생 여러분, 이 날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였을까요. 너무너무 고생 많았습니다.(토닥토닥 짝짝짝)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여러분들의 꿈과 도전을 끝까지 응원해'율'"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윤아는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고, 시험은 잘 보셨나요? 이제 자유의 시간을 맘껏 즐기며 모두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라고, 서현은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의 수고와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너무 수고 많이 하셨어요.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라고 각각 적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소녀시대의 친필 응원 메시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동적이다!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네" "누나들 덕분에 힘이 나네요. 소녀시대 누나들 덕분에 파이팅 합니다" "오오, 언제 이런 걸 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일본에서 6번째 싱글 'FLOWER POWER(플라워파워)'를 출시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10820413757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