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 해 보다 걸그룹들이 강세를 보였던 2010년.
“탁재훈의 스타일-스타Q10"에서는 올 한해 국내외에서 활약한 다섯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 원더걸스, 2NE1, 브라운아이드걸스를 집중조명해보는 연말특집을 마련했다.
그들의 데뷔 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평소 쉽게 알 수 없었던 그들에 관한 시시콜콜한 모든 것들을 스타Q10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소녀시대.
한국을 넘어서 일본의 오리콘 차트까지 석권하고 있는 그녀들의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웃음과 감동을 담은 풀스토리가 12월 1일 수요일 8시 SBS E!TV (http://etv.sbs.co.kr)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Q10>에서 공개된다.

소녀시대에 이어 12월 8일 방송되는 걸그룹 특집의 두 번째 주인공은 으로 한국과 일본, 동시에 컴백한 카라이다.
스타Q10 네이트 게시판을 통해 카라에 관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담기면 MC탁재훈이 방송을 통해 답변해준다.

MC 탁재훈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뉴스의 새로운 혁명, <탁재훈의 스타일>은 SBS E!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1부“탁재훈의 스타워즈”, 8시에 2부“탁재훈의 스타Q10”이  방송 된다.

<탁재훈의 스타일 - 스타Q10>은 화제의 인물에 대해 속속히 분석해보는 국내최초 심층분석 검증쇼다.

 

(SBS콘텐츠허브 연예뉴스 enternews@sbs.co.kr)

http://enternews.sbs.co.kr/article/article_view.jsp?be_id=B100002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