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위에 카라도 '활짝'··깊은 포옹 훈훈한 동료애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소녀시대 1위 수상에 카라 멤버들이 진심어린 축하로 훈훈함을 전했다.

소녀시대는 2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3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훗(Hoot)'으로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으로 소녀시대는 '인기가요'에서 3번의 1위를 의미하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소녀시대는 앞서 KBS2 뮤직뱅크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이날 수상으로 총 6번의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이날 수상 소감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은 "항상 우리를 위해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소녀시대는 "오늘 무대에 함께 서지 못한 티파니 빨리 나아서 함께 하길 바란다" "파니야 빨리 나아라"라고 쾌유를 빌었다.

한편 1위 수상 앵콜 무대에 카라 멤버들이 소녀시대 멤버들을 일일이 포옹하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1위를 놓고 경쟁을 벌인 그룹간의 이 같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112815315626540


----------------------------------------------------------------------------------------------------------------------------------------------------------------------------------------------------------------


'인가' 싸이 무대에 소녀시대 깜짝 등장··화살춤 지원사격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싸이가 화끈한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2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5집 음반 싸이파이브(Psyfive)의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를 공개했다.

이날 싸이는 4년 이란 공백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적응력을 보여줬다. 강렬하고 개성강한 그의 퍼포먼스는 싸이가 아니면 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싸이는 앞선 무대에서 관객석에 난입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날은 아예 관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아울러 무대 말미에 걸 그룹 소녀시대가 싸이에 무대에 깜짝 등장해 화살춤을 추며 분위기를 돋우었다.

타이틀 곡 '라잇 나우'는 공연장, 클럽, 차속, 길거리 등 어디서 들어도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고 신나는 '싸이표 록스런 댄스곡'이다.

'라잇 나우'는 지금 당장 세상적인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미쳐보자는 내용으로 싸이 특유의 포효하듯 질러내는 랩과 노래가 매우 공격적인 곡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112815354045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