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본인의 화장대를 전격 공개한다.

19일 정오에 방송하는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 2화에서 효연이 셀프 메이크업 비법을 솔직하게 밝힌다. 이날 방송에서 효연은 자신의 방을 공개하는 데 이어 뷰티 전도사답게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가득 찬 자신의 화장대를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립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다는 효연은 수많은 립스틱과 립글로즈가 가득 놓인 화장대를 공개한다. 효연은 "평상시 외출할 때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항상 들고 다니는 립글로즈를 활용해 레드 립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이며 자신만의 뷰티 팁을 전수한다.

이 외에도 예쁜 눈썹의 대명사가 된 효연은 자신만의 일자 눈썹 그리기 비법도 공개한다. 부드러운 눈썹 표현으로 화제를 모은 효연은 “눈썹이 예쁘다는 얘기를 정말 많이 듣는데, 눈썹 산을 내리라고 조언해 준 사람이 바로 엄마였다”고 밝혔다. 효연은 이어 “눈썹 칼로 눈썹을 내렸더니 다들 부드러워 보인다고 하더라. 눈과 눈 사이가 다른 멤버들 보다 넓은 편인데, 이 점을 보완하는 셀프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주겠다”며 뷰티 멘토다운 면모를 보였다.

효연의 셀프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되는 ‘효연의 백만라이크’ 2화는 19일 정오에 온스타일에서 방송되고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y100mlike) 및 효연의 개인계정(@watasiwahyo)과 인사이트TV 유투브, 온스타일 공식 유투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http://news.nate.com/view/20150619n14633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