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고구마 사랑 여전하네 팬들에게 홀릭전파 "고구마 드릴까요?"

 

[뉴스엔 최신애 기자]

"고구마 드실래요?" 서현의 독특한 팬 사랑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5월 15일 오후 7시 생방송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는 스승의 날 특집 멘토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선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소녀시대-태티서, 유키스, B.A.P, EXO-K, 노라조 등 아이돌 스타들이 자신들의 멘토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스승의 은혜' 메들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스타들은 스승의 의미를 넓혀 본인들에게 가르침을 준 사람이나 영향을 끼친 사람들을 멘토로 정해 그들에게 직접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돌 스타들에게 진정한 스승 역할을 한 멘토는 과연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주 쇼챔피언에서 처음으로 1위를 한 소녀시대-태티서 미공개 백스테이지 영상 등도 공개될 예정.

지난주 쇼챔피언에서 소녀시대 태티서를 응원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현장을 찾은 팬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자 서현이 안타까운 마음으로 팬들에게 "고구마 좀 드릴까요"라고 말을 건넸다. 서현은 평소에도 방송을 통해 각별한 고구마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얼마전 선배가수 아이비에게도 고구마를 선물해 화제가 되기도.

한편 5월 15일 '쇼챔피언'에는 소녀시대-태티서, 에이핑크, 포커즈, BTOB, 가비엔제이, 디셈버, EXO-M, 리듬파워, 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최신애 yshns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5150922191001

 

----------------------------------------------------------------------------------------------------------------------------------------------------------------------------------------------------------------

 

'친절한' 서현, 응원 온 팬들에 "고구마 좀 드릴까요?"

 

[마이데일리 = 서현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팬들에게 따뜻한 면모를 보였다.

 

케이블채널 MBC 뮤직 '쇼 챔피언'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지난주 1위를 한 '소녀시대-태티서'의 미공개 백스테이지 영상이 담겼고, 서현이 팬들을 생각하는 모습도 함께 전해진다.

 

이날 서현은 소녀시대 태티서를 응원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쇼챔피언' 현장을 찾은 팬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자, 안타까운 마음으로 팬들에게 "고구마 좀 드릴까요"라고 말을 건네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서현은 평소에도 방송을 통해 각별한 고구마 사랑을 밝혀왔고, 얼마 전 선배가수 아이비에게도 고구마를 선물해 화제가 된 데 이어 팬들까지 감동케했다.

 

'쇼 챔피언'에는 소녀시대-태티서, 에이핑크, 포커즈, BTOB, 가비엔제이, 디셈버, EXO-M, 리듬파워, 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는 15일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서현진 기자 click077@mydaily.co.kr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205151101291119&ext=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