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티서 '뮤직뱅크' 1위에 윤아도 '사랑비' 찍다 한걸음에


[뉴스엔 전원 기자]


소녀시대 태티서가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 태티서는 5월 1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Twinkle'(트윙클)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수상한 데 이어 지상파에서도 1위에 오른 것.


이어 소녀시대는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 가족들, 나머지 멤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사랑비' 촬영중에 짬을 내 '뮤직뱅크'를 찾은 윤아도 무대에 올라 태티서의 1위를 축하했다. 윤아는 앵콜무대에서 함께 안무를 소화하고 노래를 따라 불렀다.


앞서 태티서가 '막춤' 공약을 내걸었지만 안타깝게도 전파를 타지는 못했다.


전원 wonw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5111919311002


----------------------------------------------------------------------------------------------------------------------------------------------------------------------------------------------------------------


'뮤직뱅크' 1위 태티서 "감사하다" 윤아 축하 퍼포먼스 '훈훈'

[TV리포트 박귀임 기자] 소녀시대-태티서가 '뮤직뱅크' 1위의 영광을 안자 윤아가 축하해줬다.

태티서가 1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를 걸그룹 씨스타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티서는 1위에 호명되자 환하게 웃으며 기뻐했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태티서의 1위를 축하해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태티서 멤버 티파니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또 윤아는 태티서 앙코르 무대에서 태티서의 안무를 따라하거나 노래를 불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태티서의 '트윙클'은 1970년대 복고풍 댄스곡으로 세 멤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앨범은 지난달 29일 공개됐고, 직후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MC 이장우 유이가 진행한 '뮤직뱅크'에는 안다미로 TOUCH F.CUZ 걸스데이 리듬파워 일렉트로보이즈 디셈버 가비엔제이 서인국 양파 & 이보람 & 소연 헬로비너스 노라조 써니힐 B.A.P 마이티마우스 EXO-K 에이핑크 노을 아이비 4minute SISTAR 소녀시대-태티서 등이 출연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소녀시대 태티서 '뮤직뱅크' 1위 인증샷, 트로피 들고 '행복한 표정'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의 '뮤직뱅크' 1위를 인증샷이 공개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태티서는 '트윙클'로 씨스타의 '나 혼자'와 1위 경합을 벌였다. 결국 앞서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던 씨스타는 태티서에게 1위를 넘겨줬다.

방송 직후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 '뮤직뱅크' 1위에 빛나는 소녀시대-태티서! 여신 포스가 흘러 넘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티서 멤버들은 앞선 무대에서 입었던 프린세스 풍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태연은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들고 활짝 웃고 있으며 서현과 티파니 역시 행복해 보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티서 1위 정말 축하합니다", "트로피 들고 정말 기뻐하는 모습에 내가 뿌듯하다", "5주 연속 1위 하시길" 등의 축하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영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뮤직뱅크'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336737177324488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