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1709395925647_20140617094901_1.jpg

 

 

 

 

 

 

 

특급자매,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뉴욕에서도 빛나는 여신 자태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뉴욕에서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 컷이 공개된 것.

온스타일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달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미국으로 건너가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3장에서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크롭 탑, 하이웨이스트 팬츠, 점프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정자매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보디라인과 반짝반짝 빛나는 외모로 뉴욕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풀 버전은 오는 19일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014061709395925647_20140617094902_3.jpg

 

 

 

 

 

 

17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하는 ‘제시카&크리스탈’ 3화에서는 패션브랜드 MCM과 함께 패션 화보 촬영 차 떠난 미국 뉴욕에서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 잠깐이지만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공개된다.

촬영을 기다리거나 메이크업을 고치는 등 잠깐의 휴식시간에 끊임없이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리면 무섭게 집중하는 매력적인 자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한편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은 걸그룹 소녀시대와 f(x)에서 각각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한국의 ‘올슨자매’로 불릴 만큼 뛰어난 스타일 감각을 겸비한 자매의 일상을 밀착 취재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정자매의 리얼한 일상이 프로그램에 가감 없이 담기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4061709395925647&md=20140617094902_AO

 

 

------------------------------------------------------------------------------------------------------------------------------------------------------

 

'제시카&크리스탈' 뉴욕 화보, 같은듯 다른 매력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 자매가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 컷을 공개했다.

17일 오전 온스타일이 공개한 사진 세 장에서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같은듯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사이미지

 

 

 

 

크롭 탑, 하이웨이스트 팬츠, 점프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 '정자매'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보디라인과 반짝반짝 빛나는 외모로 뉴욕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풀 버전은 오는 19일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하는 '제시카&크리스탈' 3화에서는 패션 화보 촬영 차 떠난 미국 뉴욕에서 함께 즐겁게 촬영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 잠깐이지만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하는 순간들이 공개된다.

촬영을 기다리거나 메이크업을 고치는 등 잠깐의 휴식시간에 끊임없이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리면 무섭게 집중하는 매력적인 자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자매의 일상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기사이미지

기사이미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1&aid=0000382128

 

 

------------------------------------------------------------------------------------------------------------------------------------------------------

 

'제시카&크리스탈' 뉴욕 패션화보컷…역시 '특급자매'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뉴욕에서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 컷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미국으로 건너가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3장에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같은 듯 다른 매력이 전해졌다.

 

 


 

 

 

 

크롭탑, 하이웨이스트 팬츠, 점프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 정자매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보디라인과 반짝반짝 빛나는 외모로 뉴욕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풀 버전은 오는 19일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7일 밤 11시 '제시카&크리스탈' 3화에서는 패션브랜드 MCM과 함께 패션 화보 촬영차 떠난 미국 뉴욕에서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 잠깐이지만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공개된다.

 

 

 

 

 

 

 

 


촬영을 기다리거나 메이크업을 고치는 등 잠깐의 휴식시간에 끊임없이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리면 무섭게 집중하는 매력적인 자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제시카&크리스탈'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2473761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