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chosun.com/news/utype.htm?id=201210240100152450013710&ServiceDate=20121023


효연

<사진=소녀시대 팬페이지 '소시지닷넷'>

소녀시대 절친 멤버 서현과 효연이 무대위에서 벌이는 가위바위보 퍼포먼스가 화제다.

최근 소녀시대 팬페이지 소시지닷넷에는 서현과 효연의 무대 위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서현과 효연은 노래 중간 자유 안무 시간에 가위바위보 게임으로 서로에게 벌칙을 가하고 있는 모습. 


첫 번째 대결에서 가위를 낸 효연에게 패배한 서현은 뺨을 맞는 벌칙에 충격을 받은 듯 놀란 표정을 짓고 긴 머리가 얼굴을 휘감을 정도의 액션을 취해 웃음을 준다.

하지만 곧 서현은 다음 대결에서 주먹을 낸 효연에게 승리하며 회심의 미소와 함께 언니 효연의 머리를 두드리는 통쾌한 복수를 날렸다. 그러나 결국 마지막 대결에서 서현은 주먹을 내 승리한 효연의 강력한 펀치를 맞으며 엄청난 타격을 받은 듯 날아가는 액션을 취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 보는 이의 폭소를 유발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정말 재미있게 노네요", "마지막에 서현이 엄청난 타격을 받았네요", "서현 양 가위바위보 연습 좀 하셔야 할 듯", "두 분 너무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