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위)와 효연ⓒ출처=SM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의 대기실 사진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4시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기실에서 효연(HYOYEON @ Waiting room [from FACEBOOK SMTOWN STAFF])"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1일 소녀시대가 미국 인기 토크쇼 'LIVE! with Kelly' 출연 당시 찍은 것으로, 효연은 긴장한 모습 없이 방송을 준비하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또한 SM측은 "LIVE! with Kelly에 출연하는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on 'LIVE! with Kelly' [from FACEBOOK SMTOWN STAFF])"라고 이어 올리며 버스에서 막 내린 수영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이 예쁘네요. 효연언니 최고!" "미국 진출 축하드려요! 다들 영어도 잘 하시나봐요?" "정말 못 하는 게 없는 소녀시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네요"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31일(현지시간) 미국 CBS토크쇼 '데이비드 레터맨쇼(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에 출연, '더 보이즈'의 영어버전을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2020216260868806&type=1&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