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소녀시대의 8인 8색 ‘채널 소녀시대’가 베일을 벗었다.

7월 28일 방송된 Onstyle ‘채널 소녀시대’(이하, ‘채널소시’) 2회에는 본격적으로 방송되는 ‘채널소시’의 내용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채널은 ‘채널 윤아’와 ‘채널 유리’. 윤아가 직접 요리하고 먹어보는 쿡&먹방 ‘냠냠TV’는 Olive ‘오늘 뭐 먹지’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학교 다닐 때도 가정시간을 가장 좋아했다는 윤아는 거침없는 칼솜씨로 윤아 표 찜닭 ‘융융 찜닭’ 만들기에 도전했다. 요리와 정리를 동시에 끝내는 깔끔함과 능숙함까지 갖춰 앞으로 선보일 윤아의 쿡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리는 뷰티채널 ‘채널 유리’를 통해 수없이 많은 관리와 경험을 통해 쌓은 유리만의 ‘깨알 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유리는 신 음식을 많이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1년 넘게 피부관리를 위해 매일같이 마시고 있다는 음료, ‘유리한 물’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탄산수에 레몬 하나를 통째로 즙을 내 섞어 만드는데, 유리는 “이 음료 하나면 5일 만에 못 알아볼 정도로 피부가 좋아진다. 주변 사람들한테 무조건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리는 이어 “이 방법은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 하지만 중요한 건 습관과 부지런함”이라면서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소녀시대의 대기실 모습도 공개됐다. 1년이 넘는 공백기 끝에 컴백해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의 신나고 떠들썩한 자축 파티 뒤로, “이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간 것 같다”고 고백하는 태연의 진솔한 고백까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진솔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묻어나는 개인 채널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녀시대의 일상까지 엿볼 수 있는 ‘채널 소시’까지. 소녀시대는 매회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http://news.nate.com/view/20150729n04589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