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정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1위 트로피 사진을 공개했다.

7일 오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mrmr’라는 문구와 함께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은 트로피를 손에 들고 혀를 내민 채 슬며시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시선이 무대 앞쪽의 팬들을 향하고 있는 듯해 태연만의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ㅋㅋㅋ 낼름~♥3♥”, “귀요미 !”, “always no.1!”, “Congratulations”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Mr.Mr.’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예상치 못한 1위 수상에 다수 멤버들은 놀라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으며 막내 서현이 차분히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신들의 컴백 무대를 보러 와준 팬들에게 연신 밝은 미소와 손인사를 보내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소녀시대는 ‘엠카’를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 방송사의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403071617361&mode=sub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