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멤버 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가 1년 간의 공백을 깨고 화려한 컴백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는 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과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Mr. Mr)'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에선 귀여운 패턴이 수놓인 셔츠와 짧은 치마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여유로운 무대매너는 '명불허전'이었다.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에선 2007년 데뷔 후 처음으로 남자 백댄서들과 호흡을 맞췄다. 멤버들은 검은색 재킷을 입고 한층 성숙하고 농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들은 '미스터미스터'무대에서 손목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는 알앤비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린 레이디스코드 갓세븐(GOT7)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엔블루 소유X정기고 선미 원피스 베스티 멜로디데이 루나플라이 비투비 박지윤 넬 방탄소년단 태원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3&aid=0002398747

 

 

 

-------------------------------------------------------------------------------------------------------------------------------------------------------

 

소녀시대 ‘변화무쌍’ 첫 무대 공개, ‘클래스 달랐다’

 

 

 

 

 

 



클래스가 달랐다.

소녀시대가 첫 무대부터 시청자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혼연일체 '칼군무'는 오차가 없었고, 태연과 제시카가 주도한 보컬라인은 화려하면서도 안정적이었다. 멤버 전원이 패셔니스타답게 의상은 화사함과 매니시함을 오가며 변화무쌍했다. 흔한 '섹시 컨셉트' 없이도 여왕의 위용을 뽐내기에 충분했다.

첫 무대 '웨잇 어 미닛(Wait a Minute)'에서는 화사하고 청순한 소녀시대가 등장했다. 무대 주변에 꽃을 가득 장식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가죽 스커트를 입은 소녀시대는 깜찍한 표정과 안무로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에서는 분위기를 싹 바꿨다. 청바지에 블랙 재킷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보였다. 넥타이를 매고, 페도라를 써 포인트를 줬다. 사랑스러운 그룹의 완전한 변신이었다. 무엇보다 7년차 걸그룹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였다. 세심한 손가락의 움직임까지 빈틈없이 들어맞았다. '칼군무' 만큼은 라이벌 그룹들의 추월을 허락하지 않았다.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로 음원·음반 주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가온 주간 차트(2월 23일~3월 1일)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디지털·다운로드·음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로 음반 부문 1위에 올라 소녀시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소녀시대는 지난 달 24일 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를 발표하고, 나흘 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 매체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41&aid=0002186135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