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유용주 시민기자] 28일 걸그룹 소녀시대 막내 멤버, 서현의 생일을 맞아 소녀시대 네이버 팬 카페 중 하나인 '시스터스(Cistus)'는 서현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한 일간지 신문광고에 내보냈다.

이와 더불어 '서현'의 이름으로 전주 청소년 문화의 집에 2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 기부는 네이버 포털 사이트의 해피빈 모금 행사를 통해 회원 각자의 해피빈 콩을 모아 이뤄졌다.

소녀시대 서현 팬 사이트인 '서플(Seople)' 에서도 네이버 해피빈 콩 모금하고 있으며, 기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플은 지난 1월에도 해피빈 콩 모금으로 아동 도서관 건립에 기부를 한 바 있다.

또한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팬클럽인 '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발인원에 한해 28일 밤 10시에 소녀시대 서현 깜짝 생일파티에 초대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 서현은 현재 새 솔로곡인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 OST ‘아파도 괜찮아요’를 냈으며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와 함께 MBC 주말 예능프로인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중에 있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8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