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현, 알고보니 팔불출 "소시 숙소에서 남편 정용화 자랑" 폭로

[뉴스엔 배선영 기자]

소녀시대 서현의 팔불출 매력이 뒤늦게 공개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푼 꿈을 안고 둘만의 신혼집에 입주한 용서부부 정용화와 서현. 그런 그들의 신혼집에 이삿짐 정리를 돕기 위해 소녀시대의 태연, 티파니, 효연이 찾아왔다.

이들 소녀시대 멤버들은 평소 막내의 결혼생활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었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용서부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리고 이제야 비로소 이들 소시 멤버들과 정용화가 처형과 매제로서 첫 만남을 갖게 됐다.

처형들은 그동안 정서방에게 얘기해주고 싶었던 것들이 많았는지 서현의 일상생활에 관한 폭탄 발언을 쏟아내 함께 있던 서현을 당황케 했다. 그동안 소녀시대 멤버들만 알고 정용화는 몰랐던 서현의 '팔불출 아내'같은 행동이 폭로된 것.

처형들이 밝히는 깜짝 증언에 의하면, 그동안 용화와의 결혼생활에서 감정 표현이 서툰 줄로만 알았던 순수소녀 서현이 소녀시대 숙소에서는 무의식중에 CNBLUE의 노래를 흥얼거리고, 같은 방을 쓰는 효연이 잠을 못 이룰 정도로 남편자랑을 쏟아낸다.

방송은 26일 오후 5시 15분.

배선영 sypova@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6251710461001

----------------------------------------------------------------------------------------------------------------------------------------------------------------------------------------------------------------

소녀시대 서현, 밤새 남편 정용화 자랑 '팔불출 아내'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이 팔불출 아내의 모습이 드러났다.

오는 26일 방송될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용서 부부 정용화 서현의 신혼집에 소녀시대의 멤버들인 태연 티파니 효연이 찾아왔다.

평소 그룹 막내의 결혼생활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갖고 지켜보며 이미 여러 방송에서 용서부부에 대해 언급했었던 소녀시대 멤버들. 이제야 비로소 그들과 정용화가 처형과 매제로서 첫 만남을 갖게 된 것.

처형들은 그동안 정서방에게 얘기해주고 싶었던 것들이 많았는지 서현의 일상생활에 관한 폭탄 발언을 쏟아내 함께 있던 서현을 당황하게 했다. 그동안 소녀시대 멤버들만 알고 정용화는 몰랐던 서현의 '팔불출 아내'같은 행동이 폭로되었다.

처형들이 밝히는 깜짝 증언에 의하면, 그동안의 결혼생활에서 감정 표현이 서툰 줄로만 알았던 서현이 소녀시대 숙소에서는 무의식중에 남편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의 노래를 흥얼거리고, 같은 방을 쓰는 효연이 잠을 못 이룰 정도로 남편자랑을 쏟아냈다.

과연 결혼 선배 태연, 전 룸메이트 티파니, 현 룸메이트 효연이 폭로하는 '서현의 팔불출 행동'의 전모가 이번 주 방송에서 모두 밝혀진다.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