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전문 오락 채널 KBS Joy(www.kbsn.co.kr) 채널의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방송 10회 연장을 축하하는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 돌발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 돌발퀴즈 이벤트’는 방송 중간에 간단한 돌발퀴즈가 나오면 정답을 문자메시지(#2010) 또는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정답자를 추첨해 랑콤 화장품 세트(17명)와 랑콤 뷰티 클래스(5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는 지난 7월부터 방송되기 시작해 방송 기간 내내 케이블 채널에서는 높은 시청률인 1.1%를 기록하는 등 10대뿐만 아니라 아이를 둔 주부층까지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아 왔다.

이에 KBSN joy는 그 동안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에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들에 대한 사은의 의미로 10회 연장 방송과 함께 ‘돌발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돌발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S Joy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굿데이스포츠 디지털뉴스팀 / 신섬미 기자 hotssm@gooddaysports.co.kr


http://www.gooddaysports.co.kr/news/?cset=star&bset=view&tot_code=49&code=9405

10회 연장 된거군요. ^^
헬로베이비 대박!! 
<script language="JavaScript" type="text/javascript">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