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 초콜릿폰 모델로 `소녀시대` 영입

LG전자가 뉴 초콜릿폰 모델로 `소녀시대`를 발탁했다. 

LG전자는 15일 이달 말 국내 출시 예정인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의 모델로 국내 최정상 걸그룹인 `소녀시대`와 신인 그룹 `에프엑스`를 전격 영입했다고 밝혔다. 

`뉴 초콜릿폰`은 초콜릿, 샤인, 시크릿 등 블랙라벨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LG전자의 올 하반기 전략 휴대폰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단순미를 극대화하면서도 21대 9 비율의 4인치 LCD화면을 채택한 풀터치폰이다. 

LG전자는 10~20대 젊은 세대를 넘어 모든 연령대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청순미, 세련미 등 다양한 이미지가 `뉴 초콜릿폰`과 어울린다는 판단에 모델 영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에프엑스`는 평균 연령 16.6세의 다국적 5인조 걸 그룹으로 9월 싱글앨범 `라차타(LA chA TA)`로 공식 데뷔,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음악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시대`의 이미지와 이에 상반되는 강렬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에프엑스`를 통해 `뉴 초콜릿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광고는 오는 10월부터 공중파를 탈 계획이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LG전자 휴대폰 디자인 역량을 집약한 `뉴 초콜릿폰` 출시를 계기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하반기 휴대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




어제 신한카드 cf 터졌는데 오늘 바로 싸이언 cf 기사가 터졌네요.

큼직큼직한 cf가 뻥뻥 터지니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