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로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27일 모든 멤버가 모인 단체 컷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서부터 이어진 미스터리 콘셉트의 연장선상에 있는 사진으로, 멤버들은 병원을 배경으로 청진기, 차트, 수술대 등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곡 '미스터미스터'는 움츠러든 남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이같은 미스터리 콘셉트와 어떻게 연결되는 안무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는 또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 밖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첫 공개된 제시카의 영상은 멤버 써니가 직접 찍은 대기실 몰래카메라로, 잠들어 있는 제시카의 입에 과자를 넣으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담아 큰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자정에 공개된 리얼 영상에는 숙소에서 치킨,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먹으며 폭풍먹방을 선보이는 써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소녀시대만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은 27일 출시되며, 오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724294

 

 

 

------------------------------------------------------------------------------------------------------------------------------------------------- 

 

소녀시대, 미스테리 콘셉트 단체컷 영상 깜짝 공개…온라인 ‘후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미스테리 콘셉트를 담은 단체컷과 리얼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컴백 발표와 함께 미스테리 Girl로 변신한 이미지 티저 등으로 연일 이슈를 불러일으킨 소녀시대는 금일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컷을 공개해 소녀시대의 미니 4집 ‘Mr.Mr.’와 새로운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 밖 소녀시대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으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26일 밤 11시 경 첫 공개된 제시카의 영상은 멤버 써니가 직접 찍은 대기실 몰래카메라로 잠들어 있는 제시카의 입에 과자를 넣으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내며, 뒤이어 자정에 공개된 리얼 영상에는 숙소에서 치킨,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먹으며 폭풍먹방을 선보이는 써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소녀시대만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이번 제시카, 써니의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No.1 걸그룹 소녀시대의 모습이 가감없이 담긴 영상을 연이어 깜짝 공개할 계획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소녀시대를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영상은 아무런 사전 공지 없이 이른바 게릴라로 공개되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영상이 공개된 웹페이지 디자인 역시 CCTV화면에 보여지는 멤버의 얼굴을 클릭하면 해당 멤버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흥미롭게 구성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는 금일 출시되며, 소녀시대는 오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4022708210855818&md=20140227082458_AO

 

 

------------------------------------------------------------------------------------------------------------------------------------------------- 

 

소녀시대, 미스테리+몽환적 단체컷 공개…'센터 효연' 눈길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미니 4집 앨범 ‘미스터미스터(Mr.Mr.)’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테리 콘셉트를 담은 단체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미스테리걸로 변신한 소녀시대는 핑크 계열의 의상을 입고 각자의 콘셉트를 내세우며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청진기와 차트를 들고 센터를 차지한 효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소년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의 새로운 무대와 콘셉트에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이날 소녀시대는 멤버 제시카와 써니의 몰래 카메라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이날 오프라인을 통해 ‘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며, 내달 6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2435198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