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파파라치,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 '톱스타 포스' 물씬

 

소녀시대의 일본 새 싱글 '파파라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발매할 새 싱글앨범 신곡 '파파라치(Paparazz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눈부시게 꾸민 소녀시대 멤버들이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 속에 경호원의 호위를 받으며 무대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이어지는 장면에서 멤버들은 트렌치코트를 멋지게 차려입고 등장해 발랄한 동작들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소녀시대 '파파라치'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 앨범 기대된다", "트렌치코트 걸치니 톱스타 느낌 물씬!", "파파라치 콘셉트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싱글음반은 일본에서 오는 6월 27일 발매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김동주 기자 (syafei@starnnews.com)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93658

 

----------------------------------------------------------------------------------------------------------------------------------------------------------------------------------------------------------------

 

소녀시대, 日 티저 '파파라치'…트렌치코트만 걸쳐도 '아찔 각선미'

 

걸그룹 소녀시대의 일본 새 싱글 '파파라치'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소녀시대는 오는 6월 27일 일본에서 발표할 예정인 새 싱글 '파파라치(PAPARAZZI)'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플래시세례를 받는 톱스타 콘셉트로 무대를 향하는 소녀시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트렌치 코트로 한껏 멋을 낸 9명의 멤버들은 보디가드의 경호를 받으면서 공연장으로 이동한다. 특히 무대의 막이 열리고 무대로 모여드는 소녀시대의 모습으로 영상이 끝이나 본격적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트렌치 코트만 걸쳐도 멋지다" "기대된다" "한국에서도 이런 콘셉트 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본에서 약 1년 3개월만의 신곡인 '파파라치'는 오는 6월 27일 발매예정이다.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2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