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혜지 기자] 소녀시대주간차트 첫 등장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10월 마지막 주(10월25일~31일) 주간차트에서 소녀시대(태연, 윤아, 유리, 효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 수영)의 신곡 '훗(Hoot)'이 1위를 차지, 음원 차트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경쾌한 팝 댄스곡인 소녀시대의 '훗'은 '화살춤', '차도녀춤'이라 불리는 도도하면서도 깜찍한 안무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AM(투에이엠-조권, 임슬옹, 이창민, 정진운)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는 음원 공개하자마자 단번에 2위에 오르며 소녀시대 '훗'과 접전을 벌이는 중이다. 또한 2AM은 또 다른 타이틀곡 '미친 듯이'를 5위에 올려놓으며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슈퍼스타K 2'가 낳은 스타 강승윤과 장재인은 희비가 엇갈렸다. 지난주 1위였던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는 2계단 하락해 3위를 기록한 반면, 장재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은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했다.


이어 4위는 11계단 상승한 싸이의 'Right Now(라잇 나우)'가 차지했고, 이정의 '헤어지는 일'이 7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아울러 지아와 포맨이 함께 부른 '울고, 불고…'가 8위로 내려앉았고, SBS 수목드라마 '대물'의 엔딩곡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도 9위에 그쳤다. 또 2PM(투피엠-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준수)의 'I'll be back(아이윌 비 백)'도 7계단 떨어져 10위를 기록했다.


몽키3 컨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핫샷 진입으로 1위 오른 소녀시대가 걸 그룹 부흥을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 13위 미스에스(오유미, 태혜영)의 'Promise U(프로미스 유)', 17위 소녀시대 '첫눈에', 18위 먼데이키즈(이진성, 한승희, 임한별, 김민수)의 '사랑이 슬프다', 22위 2AM '다시 사랑하기엔', 24위 박재범 '베스티' 등이 10위권 진입을 노리고 있다.

177B47264CAE8BAE8E0978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