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현 생애 첫 이벤트에 정용화 "넌 감동이었어"

[뉴스엔 박정현 기자]

서현이 남편 정용화를 위해 생애 처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9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용화에게 생일선물로 '고구마밭' 땅을 받은 서현의 보답이 이어진다.

고구마를 심고 난 후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근처 낚시터로 향한 이들 용서커플. 서현은 용남편의 생일은 일주일이나 지났다며 안 챙기는 척 했으나 사실은 밤까지 새가며 준비한 것들이 있었다. 하지만 앞서 용남편에게 뜻 깊은 생일선물을 받은 터라 자신의 선물을 초라하게 여겨 선뜻 전하지 못했다.

더군다나 서현은 태어나 처음 해보는 이벤트인지라 도대체 어느 타이밍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속을 태웠다. 막상 준비한 이벤트를 하려니 쑥스러움을 감출 수 없어 서현만의 재치 넘치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고 한다.

선물 전달 후 정용화의 자작곡 '사랑빛' 작사과정을 묻는 서현의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지 그 숨겨진 작사과정의 비밀과 이후 두 사람의 변화된 모습이 공개된다.


박정현 pch46@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10091228021001

----------------------------------------------------------------------------------------------------------------------------------------------------------------------------------------------------------------

소녀시대 제시카, 이슈메이커 '역시'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소녀시대 제키카가 국내 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시카는 8일 오후 3시께부터 현재까지 검색어 상위를 오르내리면서 이슈메이커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하지만 제시카에 대한 소식은 물론 그가 속해 있는 소녀시대에 관한 소식이 전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검색어 상위에 올라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몇몇 네티즌 수사대가 출동, 온라인상을 수사한 끝에 "제시카가 등장하는 웹 광고가 뜨자 단 시간 내에 검색어 상위에 떠올랐다"는 꽤? 설들력 있는 결과를 내 놓았다. 
이같은 수사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던 네티즌들은 "역시 소녀시대 제시카"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