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윤현진 기자]

소녀시대가 미니앨범 2집 발매를 기념하며 펼친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의 첫 번째 소원이 드디어 이뤄졌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첫 번째 소원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행운아는 ‘소녀시대의 일일 매니저가 되고 싶다’는 소원을 응모한 장찬호(17)군이다. 장찬호 군은 지난 7월 12일 SBS ‘인기가요’ 현장에서 소녀시대와 직접 만나 방송 녹화 및 인터뷰 등 소녀시대의 하루 스케줄을 함께 했다.

일일 매니저 체험을 마친 후 장찬호 군은 “첫 번째 소원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정말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TV로만 봐왔던 소녀시대 멤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응원하는 팬이 되겠다”고 소원을 이룬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1탄의 현장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은 7월 20일 오후 3시부터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http://girlsgeneration.smtow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남은 8가지 소원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소녀시대에게 바라는 소원 가운데 가장 인상깊은 9가지 소원을 소녀시대가 직접 들어주는 것으로 지난 6월 18일부터 7월 7일까지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받았다.

한편 소녀시대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로 SBS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뮤티즌송’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윤현진 issuebo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kr/news_view.php?uid=200907201403001002&search=title&searchstring=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