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역대 커리어를 자랑하는 소녀시대 게시물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인터넷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자 아이돌 역대 커리어 1위인 소녀시대 사진이 공개됐다.

2007년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9인조 걸그룹 소녀시대는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으로 이뤄졌다. 멤버 탈퇴나 불화없이 7년째 활동 중인 소녀시대는 현재 멤버 개인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국민걸그룹이 됐다.

 

 

 

 

 

 

인터넷에 게재된 게시물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2007년 8월 수상한 신인상으로 시작으로 매년 빠짐없이 '올해의 가수상' '음원상' '인기상' 등을 휩쓸었다. 골든디스크 대상도 3회나 차지했다. 또한 수입도 3년 매출액을 더하면 1,000억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자 아이돌 역대 커리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정도는 돼야 국민걸그룹이지" "소녀시대는 음악, 연기, 예능, MC 못하는 게 없는 듯" "사랑해요 소녀시대, 함께해요 소녀시대" "멤버 각 개성이 이렇게 뚜렷한 걸그룹도 없을 것 같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culture/newsview?newsid=20140731122805328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