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Mr.Mr.'로 방송 복귀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소녀시대는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r. Mr.(미스터 미스터)'의 동명곡이자 타이틀곡 'Mr. Mr.'와 수록곡 'Wait a Minute(웨잇 어 미닛)' 무대를 펼쳤다.

이날 소녀시대는 음원, 소셜미디어 점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방송 복귀 후 첫 정상에 올랐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1위에 오른 뒤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서현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무대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녀시대 'Mr.Mr.'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Mr.Mr.' 1위, 정말 축하한다", "소녀시대 'Mr.Mr.' 1위, 컴백하자마자 1위라니 진짜 대박", "소녀시대 'Mr.Mr.' 1위, 우여곡절 많았는데 1위해서 정말 기쁘다", "역시 소녀시대"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녀시대", "소녀시대 9명 우정 변치 말았으면", "소녀시대, 팬들에겐 항상 1등이다", "소녀시대 많이 보고 싶었다" 등 소녀시대의 컴백을 기뻐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앨범을, 28일에는 타이틀곡 'Mr. M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은 현재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315217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