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과 남성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 출연하는 가운데,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일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색 용의를 입고 머리에도 같은 색의 띠를 두른 규현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다른 사진 속에는 서현이 고운 분홍색 의상을 입고 두 손을 모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중에는 서현과 규현이 '해품달' 분장실 앞에 서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사진 속 두 사람은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서현과 슈퍼주니어 규현의 뮤지컬 '해품달'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서현 규현, 해품달 속 두 사람 멋지다', '해품달 서현-규현 인증샷, 전통 의상도 잘 어울리네', '소녀시대 서현-슈퍼주니어 규현, 앞으로 더 많은 뮤지컬에서 볼 수 있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해품달'은 오는 2월 23일까지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된다.

리뷰스타 성고은 기자 idsoft3@reviewstar.net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167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