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이미지

 

 

 

 

 

 

 

 

콜라보레이션(협업) 신곡이 음원차트에서 초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가수 정기고의 프로젝트 싱글 '썸'은 11일 오전 9시 현재 멜론 엠넷 지니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5개의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썸'은 정기고의 소울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듀엣 곡이다. 힙합듀오 긱스의 릴보이가 랩으로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노랫말에는 남녀 간 느낄 수 있는 설렘이 담겼다.

 

작곡은 김도훈과 제피, 에스나가 맡았으며 정기고를 비롯해 민연재, 제피, 에스나, 릴보이가 가사를 썼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발라드 프로젝트인 SM 더 발라드도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나타냈다. 이들의 두 번째 앨범 '브리스(Breath)'의 타이틀곡 '숨소리' 한국어 버전은 같은 시각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등 4개의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숨소리' 한국어 버전은 소녀시대의 태연과 샤이니의 종현이 듀엣으로 입을 맞춘 곡이다.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전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가사로 표현했다. 김태성, 최현준이 공동 작곡했으며 가사는 두 사람을 포함해 장연정이 함께 썼다.

 

'숨소리'는 한국과 중국, 일본 등 3개 국어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일본어 버전은 동방신기의 최강창민과 f(x)의 크리스탈이 호흡을 맞췄다. 오는 12일 현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중국어 버전은 엑소의 첸과 장리인의 듀엣으로, 한국어 버전과 함께 10일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편 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의 한국어 버전은 네이버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280515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