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티저 영상이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는 24일 소녀시대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한다”라고 밝히며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소녀시대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이다. 간호사로 분한 멤버들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병원에서 한 남성을 치료하고 있다.

서현은 간호사복을 입고 누워 관능미를 뽐냈고 멤버들도 짙은 레드 립스틱과 강렬한 스모키 화장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타이틀곡 ‘Mr.Mr.’를 심장 박동 그래프가 연상되는 팔찌와 목걸이로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약 36초 영상에서 짧게 공개된 신곡은 빠른 템포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배경으로 ‘미스터 미스터’ 가사가 반복돼 중독이 강한 곡임을 짐작게 했다.

특히 유튜브 SMTOWN 채널에 게재된 티저 영상은 공개 5시간 만에 31만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하고 24일 앨범을 발표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8&aid=0002928633

 

 

--------------------------------------------------------------------------------------------------------------------------------------------------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 영상 45만뷰 돌파

 

 

 

 

 

 

 

 

 

 

 

걸그룹 소녀스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의 티저 영상이 45만뷰를 넘어섰다.

'미스터미스터' 티저 영상은 1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다. 오후 6시 현재 영상은 45만뷰를 넘어섰고, 27만 여개의 좋아요와 7000여 개의 댓글을 통해 팬들은 소녀시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테리한 무드의 감각적인 모습으로 담겨있다.

한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소녀시대의 4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를 출시하고 컴백,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한다고 밝히며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음원은 19일 선공개된다"라고 전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307242

 

 

 

-------------------------------------------------------------------------------------------------------------------------------------------------

소시, 신곡 티저 7시간만에 유튜브 45만 돌파

 

 

 

 

본문이미지

 

 

 

걸 그룹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의 신곡 'Mr.Mr. (미스터미스터)' 티저 영상이 공개 7시간 만에 45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 오후 6시 현재 SM타운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소녀시대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r.Mr.'의 티저 영상은 45만7955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영상에 대한 '좋아요'는 2만9223건, 댓글은 2만9223개에 달했다.

 

이날 오전 11시 공개된 이후 7시간 만에 거둔 성과다. 38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함께 담겨있다.

 

멤버들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몽환적인 멜로디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 보이스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간 섹시하거나 깜찍한 콘셉트를 내세웠던 소녀시대가 미모와 각선미를 부각하기 보단 감각적인 이미지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풀이된다.

 

영상 중간 중간에는 청진기, 링겔 팩, 알약, 산소호흡기 등 병원 소품들이 대거 등장하며, 멤버들은 상대 남성을 실험하는 듯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해 '아이 갓 어 보이'로 제 1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한 소녀시대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지난해 말 이미 타이틀곡에 대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나 최근 보강 작업을 위해 뮤직비디오 관련 추가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Mr.Mr.'를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전인 19일에는 타이틀곡 'Mr.Mr.'의 음원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할 계획이다.

소녀시대가 신곡이 담긴 새 앨범을 국내에서 발표하는 것은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이후 약 1년 만이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id=smn&sid1=106&oid=108&aid=0002280653&datetime=2014021118254980653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