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윤아가 '총리와 나' 첫 촬영부터 이범수에게 온몸을 내던지는 열연을 펼쳤다.

빈틈없는 총리와 빈틈 많은 꽃 처녀의 코믹 반전로맨스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극본 김은희 윤은경, 연출 이소연)가 이범수 윤아의 찰떡호흡을 느낄 수 있는 첫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연소 총리 권율 역으로 '빈틈 없는' 모습을 보여줄 이범수와 허당 매력을 가진 빈틈 많은 구멍기자 남다정 역을 맡은 윤아는 첫 촬영에서도 강렬한 코믹 매달리기 신을 소화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각각 총리와 기자로 만난 이범수와 윤아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듯한 모습이다. 이범수의 다리를 붙잡기 위해 땅바닥과 혼연일체가 된 윤아와 자신의 바지자락을 잡은 윤아로 인해 당황한 이범수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매의 눈'을 한 이범수가 윤아를 바라보는 초집중 눈빛 사진 아래로 이범수를 바라보는 초롱초롱하고 해맑은 '강아지 눈망울'의 윤아의 모습이 대조되어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사에 따르면 총리와 기자로 처음 만나게 되는 두 사람은 스펙터클한 해프닝을 겪게 된다고. 특히 총리와 기자라는 신분적 차이로 인해 상상을 초월하는 우여곡절을 겪고 되고 이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는 것.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 "이범수 윤아가 첫 촬영이 야간에 진행됐음에도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벌였다"면서"초집중 눈빛을 발사하며 빈틈없는 모습을 보여준 이범수와 빈틈 많은 윤아가 만나 조금씩 달라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레 웃으며 가족에 대한 사랑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 '총리와 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범수 윤아 윤시윤 채정안 류진 등이 출연하는 '총리와 나'는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초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드라마틱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429895260386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