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최민지 기자] 서현 태연(소녀시대) 성규(인피니트)가 전주와 관련있는 인물로 선정됐다.

8일 MC 이장우 유이(애프터스쿨)의 사회로 전라북도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서현 태연 성규는 같이 무대에 올랐다. 태연은 전주 출신이며 서현과 같이 전주예고를 졸업했고 성규 역시 전주 출신이었던 것이다. 인피니트 멤버 성종도 전주예고 출신이며 이장우도 전주 출신 임을 밝혔다.

 

태연은 "전주에는 자주 오고 있다. 어제도 왔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태연의 아버지는 전주에서 안경점을 하기로도 유명하다. 성규는 전주를 자랑해달라는 말에 "전주는 맛있는 음식이 정말 정말 많아요"라고, 서현은 "친절하고 정이 많은 곳이에요"라고, 태연은 "공기가 정말 좋아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엑소케이(EXO-K) 쉬즈(She'z) 마이티 마우스 달마시안 헬로비너스 김조한 에이핑크(Apink) 주니엘(with. 정용화) 비원에이포(B1A4) 달샤벳 유키스(U-KISS) 틴탑(TEEN TOP) 백지영 포미닛(4minute) 지나(G.NA) 씨스타(SISTAR) 원더걸스 인피니트 소녀시대-태티서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4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