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이동욱 '난폭한 로맨스' 커플사진 공개.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출연하는 안방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이동욱과 커플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소속사는 24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제시카와 이동욱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제시카의 '난폭한 로맨스' 등장과 관련 이날 오후 제작사를 통해 단독 샷이 공개된 데 이어 소속사를 통해 커플 사진이 공개된 것.

현재 6회까지 방송된 '난폭한 로맨스'는 야구선수 무열(이동욱 분)과 그의 경호원이 된 안티팬 은재(이시영 분)의 티격태격한 모습을 그리고 있는데, 현재 은재가 무열을 몰래 짝사랑하기 시작한 모습이 방송되고 있다.

무열 역시 티격태격하던 은재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하며 향후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제시카의 등장으로 무열을 두고 은재와 팽팽한 삼각관계를 그리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제시카는 오는 25일 '난폭한 로맨스' 7회에서 본격 등장할 예정이다.

스팟TV 스타뉴스부 spottv@spottv.kr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cateid=1032&newsid=20120124170323722&p=spot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