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걸그룹 멤버 중 ‘명품 코’ 1위

걸그룹 멤버 중 최고 명품 코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페이스라인성형외과는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0일까지 총 769명을 대상으로 '호감 이미지를 주는 걸그룹 최고 명품코는 누구'라는 앙케이트를 실시했다.

그 결과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47.2%인 363명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26.5%인 204명, 에프엑스 설리가 189명의 표를 얻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은 "1위를 차지한 유리는 새하얀 피부, 큰 눈, 부드러운 텃선, 코가 잘 조화됐다. 특히, 유리씨의 오뚝한 코는 온화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이 원장은 "2위를 차지한 가인은 오뚝한 콧날과 날카로운 V라인 턱선이 조화를 이뤄 상대방에게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자신의 콧날을 돋보이게 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개발,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가수다"고 말했다.

또 "설리는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콧날 라인이 마치 청순한 전지현씨의 이미지와 비슷하다.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녀시대는 추석 연휴에는 한국에서 가족들과 휴식을 가진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멤버들은 올 추석 연휴를 온전히 한국에서 가족들과 보낼 것이다. 연휴가 끝난 뒤에는 또 다시 일본에서 현지 프로모션에 몰두할 것이다"고 밝혔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CRIPT type=text/javascript>setFontSize(0);</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