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크리스탈 “난 털털, 언니 제시카는 여성스러워”

관심지수
2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뉴스엔 김형우 기자]

f(x)(에프엑스)멤버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이 친언니 제시카(본명 정수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크리스탈은 최근 뉴스엔과 가진 인터뷰에서 에프엑스가 데뷔한 9월엔 언니(제시카)가 활동을 하지 않고 있던 터라 자주 볼 수 있었다. 집에서나 연습실에서나 가끔 얼굴을 보며 서로 응원을 해주곤 했다"면서도 "지금은 언니가 뮤지컬 연습에 매진하고 있어 예전처럼 자주 보진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데뷔 당시 언니가 '너는 나보다 잘될 수 있으니 최선만 다해라,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된다'고 힘을 북돋아줬다"며 "데뷔 초라 많이 걱정하던 차에 언니가 큰 힘이 돼줬다"고 웃음지었다.

팬들 사이에서 '정자매'로 통하는 크리스탈과 제시카는 자매사이로 어린 시절 SM엔터테인먼트에 동반 캐스팅돼 연습생 시절을 거쳐 가수로 데뷔했다. 89년생인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현재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로 성장했으며 94년생인 크리스탈은 올 9월 에프엑스로 데뷔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탈은 “성격은 다르다. 언니는 여성적인데 비해 나는 털털한 편”이라며 “언니가 있어 매우 든든하다. 최근엔 자주 보지 못하지만 서로에 대한 마음은 언제나 변함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프엑스는 최근 첫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츄~♡'(Chu~♡)로 인기몰이 중이다. '츄~♡'는 유럽에서 유행하는 트렌디한 느낌의 유로팝 댄스곡으로 드럼소스와 저음부분의 강한 신디 사운드가 파워풀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제목인 '츄~♡'는 입맞춤하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으로 입맞춤으로 잠에서 깨어난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세상을 알아가고 싶은 호기심 가득한 소녀의 설렘과 기대를 담았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CRIPT type=text/javascript>setFontSize(0);</SCRIPT>





제목을제가그냥한번영어루적어봣서현,,,ㅋㅋ 오우이우월한자매들정말최고네요 ㅋㅋ
역시여성스러운캄칙이시카언니♥털털한크리스탈

평생아름다운노래만하겠다는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