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온라인을 석권하며 가요계를 점령하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가 발표한 4주차 주간 차트에서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Genie)’가 1위를 기록했다.
 
‘소원을 말해봐’는 지난 22일 공개 당일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면서 돌풍을 예감했고, 결국 1위를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소원을 말해봐’ 뮤직비디오 역시 26일 공개되자 마자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상반기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Gee’를 넘어선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소원을 말해봐’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상큼, 발랄함에 섹시함까지 더해져 ‘핫이슈’가 됐다.
 
몽키3 관계자는 “지난 한 주 최고 핫이슈는 단연 소녀시대였다. ’소원을 말해봐’는 Gee보다 빠른 반응으로 단숨에 1위에 올랐고,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 패션, 춤 등 여러 부분에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실시간으로 올라왔다. 이 기세라면 당분간 소녀시대의 독주체재가 되지 않겠냐”며 조심스레 전망했다.
 
소녀시대가 ‘소원을 말해봐’로 몇 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몽키3 주간 차트 2위는 포미닛(4minute)의 ‘핫이슈(Hot Issue)’가 차지했다. 차트 진입 한 주 만에 4위에 올랐던 ‘핫이슈’는 상승세를 타며 지난 주보다 두 단계 오른 2위를 기록했다.
 
달콤한 프로포즈송 이승기의 ‘결혼해줄래’가 3위로 급상승했고, 4위인 2PM은 ‘니가 밉다’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아웃사이더(Outsider)의 ‘외톨이’와 브이오에스(V.O.S)의 ’큰일이다’, 에이트(8Eight)’잘가요 내사랑’은 걸파워에 밀려 각각 5위, 6위, 7위로 내려섰다.
 
8위는 7월 1일 신곡 'I don’t care'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투애니원(2NE1)이 ‘Fire’로 차지했고, 김용준-황정음의 ‘우리 결혼했어요’ 주제곡 ‘커플’이 그 뒤를 이어 9위에 올랐다.   
 
샤이니가 부른 ‘줄리엣(Juliette)은 5계단 상승하며 10위에 랭크됐다.

굿데이스포츠 디지털뉴스팀 / 신섬미 기자 hotssm@gooddaysports.co.kr


http://www.gooddaysports.co.kr/news/?cset=star&bset=view&tot_code=450&code=2214

직캠 빼구 gee탱구 라고 적혀있는자료는 제자료 입니다 소시지 닉네임이 아푸지마 탱구 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올리는 곳은 다음플로렌스,소원기차방,소시지,탱갤은 가끔올립니다 제가 올린곳 외

시스터즈,화수은화,소렌트,업로드 금지 외 웹하드 P2P 불펌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