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김형우 기자]
컴백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가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6월 22일 선공개된 '소원을 말해봐'는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인 멜론 차트 1위를 비롯해 도시락, 엠넷, 싸이월드,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단숨에 1위에 올랐다. 이는 소녀시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며 벌써부터 '소원을 말해봐'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는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부터 '소녀시대' 'Kissing You' 'Baby Baby' 'Gee' '소원을 말해봐'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얻으며 6연속 히트 행진을 펼쳐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번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는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트렌디한 댄스곡이다. '행운의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더불어 6월 25일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가운데 소녀시대의 발랄한 목소리로 전하는 소녀백서를 담은 상큼한 유로댄스곡 'ETUDE'가 음악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6월 26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미니앨범 2집은 29일 전격 발매된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6301011531002

직캠 빼구 gee탱구 라고 적혀있는자료는 제자료 입니다 소시지 닉네임이 아푸지마 탱구 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올리는 곳은 다음플로렌스,소원기차방,소시지,탱갤은 가끔올립니다 제가 올린곳 외

시스터즈,화수은화,소렌트,업로드 금지 외 웹하드 P2P 불펌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