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3'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출연한다.

'히든싱어3'의 연출을 맡은 조승욱 PD는 13일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jtbc '히든싱어3' 제작발표회에서 "소녀시대 태연이 이번 시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새로운 시즌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이름을 나열하며 "이미 알려졌다시피 가수 이선희 이후에는 쿨의 이재훈, 박현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소녀시대의 태연이 출연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9명 멤버로 이루어진 걸그룹의 리더가 나오는 건 처음이다. 전 시즌보다 훨씬 실력자들이 모였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히든싱어'는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의 변화를 지향하며 모창 능력자들 속 숨은 진짜 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전설이 된 국민가수들과 그들의 모창능력자 5인이 막상막하의 '진짜' 대결을 펼친다.

 

 

http://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4081313183201094

 

 

----------------------------------------------------------------------------------------------------------------------------------------------------------

 

‘히든싱어3’ 조승욱PD “환희-태연 출연확정, 의미있을 것”

 

 

 

 

 ‘히든싱어3’ 조승욱 PD가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와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원조가수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조승욱 PD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주니퍼룸에서 열린 JTBC ‘히든싱어3’ 제작발표회에서 “4번째로 환희 편을 준비하고 있고 5번째 태연 편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듀엣 중에 한 멤버를 하는 것도 처음이고 9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에서 한 명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박현빈 편부터 환희, 태연 등 2000년대부터 활동을 한 가수들인데 트로트, 알앤비 발라드, 케이팝 등 다양한 장르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며 “특히 환희 편에서는 가창력 포텐이 터지는 걸 보여드릴 수 있을 거다”고 전했다.

한편 ‘히든싱어’는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달리 가수와 일반인들이 모창대결일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으며 시즌3까지 제작됐다. 시즌3 이선희 편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852730

 

  

----------------------------------------------------------------------------------------------------------------------------------------------------------

 

'히든싱어3' PD "환희 ·태연, 4~5회 순차 출격"

 

 

 

 

 

 


 

 

 

 

 

환희와 태연이 '히든싱어3' 원조가수로 나선다.

13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JTBC '히든싱어3' 제작발표회에는 조승욱 PD, 전현무, 조홍경 보컬트레이너, 더 히든의 임성현(조성모 편 우승자), 장진호(신승훈 편 우승자), 전철민(김범수 편 준우승자), 김성욱(바이브 윤민수 편 준우승자)이 참석했다.

이날 조승욱 PD는 "모창 능력자들이 원조가수의 감성을 잘 살려 이변이 일어났다. 승패 떠나서 우리 프로그램이 줄 수 있는 미덕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원조가수들도 섭외를 꺼리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선희, 이재훈, 박현빈에 이어 환희, 태연이 출격한다"라며 "특히 환희 편은 가창력의 포텐이 터지는 회를 보여줄 것 같다"라고 자신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중 환희만 출격하는 것에 대해서는 "브라이언 모창을 잘 하는 사람이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히든싱어'는 김건모, 임창정, 이문세 등 유명가수들과 이들의 모창을 하는 일반인들의 대결 프로그램으로, 가수에 뒤지지 않은 참가자들의 가창력과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우승자는 왕중왕전 출전 자격과 함께 상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 또 모창 능력자가 진짜 가수에게 패해 준우승해도 마지막 4라운드에서 받은 자신의 득표수의 10배를 금액으로 받는다. '히든싱어3' 첫 회인 이선희 편은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371150

 

   

----------------------------------------------------------------------------------------------------------------------------------------------------------

 

'히든싱어3' PD "플투 환희-소시 태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

 

 

 

 

 

'히든싱어3' 조승욱 PD가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편과 소녀시대 태연 편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 컨벤션센터에서 전현무, 조홍경 트레이너, 더 히든(임성현, 장진호, 전철민, 김성욱), 조승욱 PD가 참석한 가운데 '히든싱어3'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조승욱 PD는 "이선희, 쿨 이재훈, 박현빈에 이어서 '히든싱어3' 4회는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5회는 소녀시대 태연 편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그는 "태연의 경우 멤버가 9명으로 구성된 소녀시대의 리드보컬이다. 우리에겐 새로운 도전"이라면서 "환희 편에서는 가창력의 포텐이 터지는 회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히든싱어3'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쇼다. 오는 16일 이선희 편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52914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