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런닝맨’ 등장 예고 '요정 강림' 꽃중년 헤벌쭉

 

'런닝맨'에 태연이 나온다.

9월 1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이종원, 고창석, 신정근, 손병호, 임하룡이 참여한 꽃중년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최종 장소에서 펼쳐진 이름표 뜯기 레이스에서는 김종국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상품으로 부산 4인가족 여행권이 주어지자 김종국은 큰형님 임하룡에게 상품권을 양도했다.

 

 

이어 다음주 예고가 나왔다. 다음주는 꽃중년 5인방에 더해 소녀시대 태연이 게스트로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누군가 감시하고 있다는 콘셉트 하에 트루 런닝쇼 '아빠와 황금알'이 살짝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9161942330310

 

----------------------------------------------------------------------------------------------------------------------------------------------------------------------------------------------------------------

 

'런닝맨' 태연 등장예고, 꽃중년 5인방 삼촌미소 '바라만 봐도 좋아'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런닝맨'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출연한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임하룡 손병호 이종원 신정근 고창석이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꽃중년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꽃중년 멤버들은 부산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최종우승을 차지한 김종국은 우승 상품으로 받은 ]부산 4인가족 여행권'을 임하룡에게 양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다음주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다음주 '런닝맨'에는 소녀시대 태연이 게스트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연은 배를 타고 멤버들 앞에 나타나 모두를 기쁘게 하는 모습이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에 태연이 나오는구나", "'런닝맨' 태연 나오면 너무 좋아", "다음주 방송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34780603138791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