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권수빈 기자]

태연이 솔로곡 '가까이'로 '인기가요'에 깜짝 출연했다.

태연은 9월16일 방송된 생방송 SBS '인기가요'(MC 아이유 이종석)에서 '가까이'를 스페셜 무대로 선보였다.

태연 솔로곡 '가까이'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남녀주인공인 강태준(최민호 분)과 구재희(설리 분) 러브 테마곡이다. '가까이'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 5회 정식 음원 발매 전 삽입됐을 때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소녀시대 메인보컬인 태연은 이전부터 여러 OST에 참여하며 솔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만약에', '들리나요', '사랑해요' 등에 이어 이번 '가까이' 역시 발매 후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태연 솔로곡은 여지없이 대박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지드래곤,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니콜 강지영),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아름),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태연, 오렌지캬라멜(나나 레이나 리지), 백아연, 렉시, 제국의아이들(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등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테이스티(대룡 소룡), 비투비(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 빅스(레오 홍빈 엔 켄 라비 혁), 이장우,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체스카 차오루), 투엑스(지유 민주 은 수린 은영), 24K(코리 석준 성오 기수 병호 대일)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권수빈 ppbn@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916153101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