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제시카, 머리 맞대고 다정한 모습 공개 '완소 선남선녀'

 

동해가 제시카와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였다.

20일 오후, 슈퍼주니어 동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귀염둥이 동생 제시카! 어제 대상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구 ^^ 오늘 드라마 첫촬영 축하해^^ 많은사랑부탁드릴께요!"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다.

지난 19일 '서울가요대상'의 대기실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서 제시카와 동해는 다정히 머리를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제시카는 양손으로 브이를 하며 깜찍한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둘 사이로 보이는 이특의 반쪽 얼굴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다정해 보여서 질투나요", "완전 선남선녀! 잘생기고 예쁘네요", "슈퍼주니어 대상 축하해준 제시카 언니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해가 드라마 첫 촬영을 축하해준 제시카는 KBS '난폭한 로맨스'에서 이동욱의 첫사랑으로 출연하여 25일 그 모습을 공개한다.
 
 
----------------------------------------------------------------------------------------------------------------------------------------------------------------------------------------------------------------
 

동해·제시카, 연습생 시절에도 훈훈 '잘 어울려~'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소녀시대의 제시카의 연습생 시절 모습과 현재 모습을 비교하는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제시카·동해 연습생 시절 셀카와 최근 셀카 비교'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연습생 시절 제시카와 동해가 함께 찍은 사진과 최근에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비교한 것이라 눈길을 끈다.

과거 사진 속 두 사람은 지금보다 앳된 모습이다. 제시카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모습이며 동해는 혀를 살짝 내밀어 짓궂은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사진 속 두 사람은 과거보다 성숙한 외모에 세련된 의상을 갖춰 입은 모습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둘 다 많이 성숙해졌다", "잘 어울린다",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훈남 훈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2012016503383475&outlink=2&SVEC

 

----------------------------------------------------------------------------------------------------------------------------------------------------------------------------------------------------------------

 

동해-제시카, 과거부터 현재까지 연인포스 셀카 '이젠 선남선녀'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세월이 지나도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동해의 다정한 사진이 게재돼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동해와 제시카는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나란히 머리를 맞대고 함박 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와 심상치 않은 사이가 아니냐는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동해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귀염둥이 동생 제시카! 어제 대상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고 오늘 드라마 첫 촬영 축하해.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또 한번 제시카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시카와 동해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듯 훈훈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미 앳된 모습대신 성숙한 선남선녀의 모습을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동해가 소속된 슈퍼주니어는 지난 19일 열린 제 2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제시카는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및 동해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327048703262045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