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현-용화 첫방송, 시청자들 기대이상~!!


[시사서울]


'우결'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씨엔블루 정용화 커플의 모습을 보고 시청자들은 "기대 이상"이라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두 사람은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다.


정용화는 이날 방송에서 "사실은 태연 같은 성격을 좋아한다"고 말해 서현을 실망시키기도 하고 서현이다 "한번도 남자를 좋아해 본적이 없다"고 말해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또 정용화는 "(서현이가) 귀엽워서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 편해지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며 서현에게 호감을 내비쳤다.


서현은 내내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편해지게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다"며 "고구마 3개다. 10개 채우려면 멀었다"고 첫 인상을 전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우려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었다 이 커플 대박나라" "조권-가인 커플보다 훨 낫다 정말 잘어울린다" "이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 처음 본다" "정말 귀여웠다 잘어울린다" "앞으로 이커플 너무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 http://www.sisaseoul.com/news/articleView.html?idxno=16958

----------------------------------------------------------------------------------------------------------------------------------------------------------------------
앙콘 스탠딩 다녀와서 지금 체력 바닥임..후.. 아~  내일 일요일이라 늦은시간까지 맘껏 기사 뒤지다 올립니다.. 원래 기사제목은 조권-가인커플과 비교하는 좀 자극적인 거였는데
제가 소시지에 올리기 좋게 임의로 고쳤슴니다...원본 출처는 남겼으니 참고하시길..문제되면 자삭하구요~~어쨋든 오늘 앙콘 다녀오신분들 알겠지만..굉장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