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포토






소녀시대 태연이 올해 개인 활동을 펼친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걸스 제너레이션 네 번째 투어 판타지아 인 서울(GIRLS GENERATION 4th TOUR Phantasia in SEOUL)’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22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태연은 “올해는 개인적으로 태어나서 가장 바쁜 한 해였다. 올 초 엠버의 피처링 작업을 시작으로 이번 콘서트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일할 때 정말 행복해서 모든 순간이 다 기억에 남는다. 솔로도 새로운 경험이었다. 무엇보다도 멤버들과 같이 있을 때 힘도 나고 어색하지 않고 저답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소녀시대의 이번 서울 공연은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으로, 지난 2013년 6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펼쳐지는 국내 콘서트다.

21일, 22일 양일간 펼쳐진 이번 콘서트에서는 타이틀인 ‘판타지아’에 걸맞게 섹션별로 멤버들의 색깔과 개성을 극대화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구성해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총망라한 공연으로 진행된다.

소녀시대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이듬해 1월 30, 30일 태국 공연 등 아시아 주요 도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http://news.nate.com/view/20151122n14476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