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이 생일을 맞은 태연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10일 서현의 트위터에는 "어제는 우리 탱탱구 태연언니의 생일이였죠! 언니의 존재만으로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말 안해도알죠? 우리 오래가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연의 생일을 맞아 소녀시대 멤버 9명 전원이 모여 각기 개성있는 포즈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사진의 주인공인 태연은 케이크를 들고 입을 벌리며 기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서현언니는 책도 많이 보지만 말도 예쁘게 잘 하는 것 같아요. 서현 언니 넘 예뻐요. 태연 언니도 넘 예뻐요. 좋은 소시 만드세요", "멤버수도 많은데 이렇게 쭉 사이 좋게 잘 지내는 거 보면 넘 훈훈함. 예쁘다 다들", "태연! 보기 좋습니다~ 생일 축하 드리고 항상 응원할께요! 소녀시대 파이팅! 그리고 노래 너무 좋아요", "소녀시대는 매 달 생일파티 하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9&aid=0002013893

 

 

-------------------------------------------------------------------------------------------------------------------------------------------------------

 

소녀시대 서현, 태연 생일파티 "언니의 존재만으로 너무 고마워"

 

 

 

 

 

 

 

 

 

 

 

 

소녀시대 서현이 태연의 생일을 축하했다.

소녀시대 서현이 오늘(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태연의 생일을 축하하고 나섰다.

서현은 “어제는 우리 탱탱구 태연언니의 생일이였죠! 언니의 존재만으로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말 안해도 알죠? 우리 오래가요”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서현이 공개한 사진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생일을 맞이한 태연과 함께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불어 태연은 케이크를 들고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방송 이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가요’ 방송 당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후배 가수 엑소가 태연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케이크를 전달했고, 엑소에게 케이크를 받은 태연이 멤버들과 함께 이를 기념한 것이다.

사진을 본 누리꾸들은 “태연 생일 축하해”, “태연 생일파티”, “태연 깜짝 생일파티네”, “소녀시대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해, 컴백 무대와 동시에 1위를 수상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479418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