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미스터리걸로 변신했다.

 

지난 2일 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미스터”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입고 있는 수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수영은 민소매 원피스와 웨이브 헤어를 통해 청순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 수영은 리본 머리끈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

 

수영, 미스터리걸 변신...'연애하더니 갈수록 예뻐져'

 

 

 

 

 

본문이미지

 

 

 

 

 

 

 

걸그룹 소녀시대(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 수영이 미스터리걸로 변신했다.

 

수영은 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 미스터"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Mr.Mr.)'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입고 찍은 2분할 사진이다. 수영은 긴 웨이브에 깜찍한 리본 머리띠를 착용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영은 머리카락을 만지며 활짝 웃거나 귀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모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저 의상 진짜 좋다. 생각난 김에 뮤비 또 보러 가야겠다", "헤어 짱짱 예쁘다!", "미스터 미스터 컴백무대도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한편 수영이 속한 소녀시대는 지난 28일 미니 4집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Mr.Mr.)' 뮤직비디오 본편을 전격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6일 케이블채널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무대는 갖고 미니 4집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28549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