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청춘불패 38회 방송

 

▪ 방송일자 : 2010. 07. 23(금) 밤11시 05분~ , KBS 2TV

▪ MC : 노주현. 김태우. 김신영

▪ G7[Girl 7] :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구하라(카라). 효민(티아라).

선화(시크릿). 빅토리아(fx). 주연(애프터스쿨). 김소리.

AND 써니 (소녀시대)

 

★★<청춘불패> 빅토리아 ,

'빅심의'부터 '4차원 캐릭터'까지 종횡무진! ★★

▶성인돌 잡는 빅심의! 빅토리아, "12세 불가예요~"

▶아스파라거스랑 친구 할래요~ 엉뚱 매력!

 

엉뚱한 매력과 애교 섞인 말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x)의 빅토리아가 이번에는 성인돌 잡는 '빅심의'로 나섰다.

바로, 12세 이상의 시청 연령기준인 <청춘불패>에서 빅토리아의 또 다른 캐릭터!

 

빅토리아는 이번, 일본 특집으로 방송되는 청춘불패에서 G7멤버들이 19금 말투나 행동을 할 때마다 제제하고 나서면서 생기게 된 별명이다.

노천온천에서 카메라 앞에서 옷 갈아입는 '소리'를 막아서는가 하면, 거침없는 행동의 성인돌 나르샤 옆엔 항상 빅토리아가 있다.

 

또한, 평소에도 혼자 있기를 좋아한다는 빅토리아는 <청춘불패>를 통해 홀로 나무나 식물들과 대화하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어 4차원 캐릭터를 보여 주기도 했는데.

 

이번 일본 촬영에서도 아스파라거스 농장을 찾아, 쓰러져 있는 아스파라거스를 일으켜 주며 끊임없이 대화를 시도해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청춘불패> G7, 일본에서 한류 열풍 실감! ★★

▶김태우 일본에서 감동의 라이브! <눈물의 콘서트>

▶돌발 구하라, 또 '벗었다!!'

 

일본 선진 농업과 문화를 배우고 교류하기 위해 훗카이도 비에이 마을을 찾은 <청춘불패>팀이 현지 주민들을 위한 콘서트를 열어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일본에서의 한류열풍을 실감하고 돌아와 그 모습이 방송을 통해 생생히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MC김태우의 감동의 라이브 무대!

아이리스 OST곡인 '꿈을 꾸다'를 열창한 김태우는 멋진 공연을 선사하는

한편, 현장에서 감동에 복받친 주민들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또한, 구하라는 자신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엮어 의상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 위에서 깜짝 공연을 펼쳐 많은 호응을 얻었는데 그 모습도 함께 공객 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2박 3일 동안 촬영하며 함께 도와주었던 현지 주민들이 모두 함께 콘서트장을 다시 찾아오게 되는데...

 

1. 문의 박정재 2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