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사이트에 소녀시대 캐비송이 공개됐네요.

일단 멜론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군요(다른 곳에도 다 공개됐네요)

가서 들어보세요. 노래 좋군요^^

소녀시대와 2PM, 최강의 아이돌이 만든 CABI Song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와 2PM이 함께 호흡을 맞춘 ‘CABI Song’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지난 4월 말, 이들 두 그룹이 삼성 에버랜드의 ‘캐리비안 베이’ 모델로 발탁된 것이 연예계 및 광고계, 온라인에 이르기까지 커다란 관심과 반향을 불러 일으킨 바 있었는데, 이젠 이들 두 그룹이 함께 노래하고 작업한 신곡이 선보인 것이다. 물론, 음악 방송, 기타 예능 방송에 이르기까지 이들 두 그룹이 함께 출연하여 인기를 끈 것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들 두 그룹은 함께 출연하여 왔고,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부러움을 선사하여 왔다. 하지만, 이들 두 최강의 아이돌 그룹이 만난 것은 유래가 없던 최초의 일로, 올 여름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금번에 선보인 ‘CABI Song’은 올 여름을 강타할 계획으로 선보인 곡으로, 신나는 비트감과 함께 한번 들어도 귀에 쏙쏙 들어올 만한 멜로디가 특징.

CABI Song의 작곡은 포미닛의 ‘핫 이슈’ 티아라의 ‘보핍보핍’ 등을 작곡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로 불리우는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을 하였고 역시나 그의 작품의 특징답게 심플하면서도 사람들로 하여금 계속 흥얼거리게 하는 힘을 지닌 것이 큰 특징이다. 이로 인하여, 한번 듣더라도 곡을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Hooking 요소가 큰 특징이다. CABI Song은 무더운 여름을 지내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과 Hot!한 스타일을 노래한 곡으로 누가 듣더라도 어깨를 들썩거릴만한 곡으로, 5월 초 공개된 Teaser 영상에 이어 ‘캐리비안 베이’를 배경으로 한 Life Guard 들의 스토리가 녹아있는 Music Video가 함께 공개되었다.

‘짐승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2PM의 초콜렛복근과 ‘소녀’의 이미지를 조금씩 벗으며 섹시한 카리스마가 작렬하는 소녀시대가 만나서 벌이는 새로운 음악과, 그들이 캐리비안 베이에서 근무하는 Life guard로서 펼쳐 낸 멋진 Music 스토리와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인하여 여름에 대한 기대가 한껏 부풀어만 가는 2010년 여름이다.

http://www.melon.com/svc/studio/album_info.jsp?p_albumId=897853&MAIN=MAIN_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