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소녀시대, '블링블링 골드스파이 변신' 깜찍 매력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국민 걸 그룹 소녀시대가 블링블링한 금빛의상으로 깜찍한 스파이로 변신했다.

소녀시대는 13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3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훗(Hoot)'을 공개했다.

이날 '훗' 무대에서 소녀시대는 블링블링한 골드계열의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더 태연을 비롯해 소녀시대 멤버들은 금발과 브라운 계열 헤어스타일로 무대의 주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섹시한 각선미를 부각시키는 롱부츠로 세련미를 발산했다.

특히 이날 선보인 마치 활의 시위를 당겨 쏘는 듯한 '화살춤'과 가냘픈 허리를 부각하는 '차도녀춤'은 벌써부터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될 정도로 이날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훗(Hoot)'은 고고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노래로, 소녀시대 멤버들 각각의 개성있는 보이스가 살아있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곡이다.

'훗'은 웃음 소리를 재미있게 표현한 의성어이며, 가사에도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아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킨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2일 KBS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

금빛 소녀시대 사랑스런 '훗' 화살춤 "바비인형 춤추네"

[뉴스엔 한지윤 기자]


소녀시대가 금색 반짝이 옷을 입고 한층 더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소녀시대는 11월 13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MC 샤이니 온유 민호, 미쓰에이 수지, 티아라 지연)에서 '훗'을 선보였다.


소녀시대는 금색 반짝이 의상과 검은색 롱부츠로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강조했다. 또 고고리듬에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곡 '훗'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했다. '훗'은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은 곡이다.


소녀시대는 허리에 손을 엊고 동작을 취하는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춤으로 바비인형 같은 외모에 당당하고 도도한 맵시를 뽐냈다. 또 로빈훗처럼 화살을 쏘는 듯한 '화살춤' 역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아파'의 2NE1(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 '비처럼 음악처럼'의 김장훈, '소리(예예예)'(Feat. 샤이니 민호)의 VNT(티나 유미 릴-J), '너 하나만 못해'의 바비킴&더블K, '주인공'(Feat. LMNOP)의 아웃사이더, '해바라기'의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 '그땐 그땐 그땐'의 슈프림팀(쌈디 이센스), 'A(에이)+MACH(마하)의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노을 정윤혜 김지숙 조현영)가 출연했다.


아울러 '친구와 사랑에 빠질 때'(Feat. 디셈버 DK)의 베이지, '삐리뽐 빼리뽐'의 남녀공학(미소수미 한빛효영 한별혜원 악동광행 열혈강호 지혜태운 천지유성 가온누리 알찬성민 별빛찬미), '잘해줘 봐야'의 걸스데이(소진 지해 민아 유라 혜리), '내겐 네가 흘러서'의 V.O.S(최현준 김경록), '미친듯이'의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 '눈부신 눈물'의 디셈버(DK 윤혁), 'Happy Together'(Feat. 김미연)의 우주, '사랑해 또 사랑해'(Feat. 브라운 아이드 걸스 미료)의 오원빈, 'I'll be there'(아윌비데어)의 GP 베이직(혜나 자이언 에밋 레아 트리니티)이 무대를 꾸몄다.


한지윤 trust@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1113155036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