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아이스링크 위 ‘Oh!’ 신종플루 유리도 있네~! ‘반가워~!’

[뉴스엔 이언혁 기자]


소녀시대가 아이스링크로 간 이유는 무엇일까?

소녀시대(태연 유리 써니 티파니 제시카 효연 수영 윤아 서현)는 3월 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음중)에서 'Oh!'(오!)를 선보였다.

소녀시대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선전기념으로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스링크에서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은반의 요정으로 변신한 것. 소녀시대는 은반 위에서 '피겨퀸' 김연아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무대에서는 신종플루로 휴식 중인 유리도 볼 수 있었다. 확진판정을 받기 전 녹화 화면이었기 때문이다. 팬들은 건강한 유리의 모습에 반가움을 표했다.

5일 오전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은 유리는 5일 '뮤직뱅크'에도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도 유리를 대신해 서현과 수영이 일일MC에 나섰다. 서현, 유리, 티파니는 "유리야 빨리 나아"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SHOCK'(쇼크)의 비스트(BEAST)(윤두준 용준형 장현승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주변인'의 아웃사이더가 컴백했으며 씨엔블루(CNBLUE)(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가 'Now or Never+외톨이야'로 데뷔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울러 '루팡'(Lupin)의 카라(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 '너 때문에 미쳐'의 티아라(전보람 효민 은정 큐리 지연 소연), '빙글빙글'의 유키스(U-KISS)(수현 알렉산더 일라이 기섭 기범 동호 케빈), '죽어도 못보내'의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 '이 사람이다'의 김종국, '가슴에 살아'(Feat. 시크릿 송지은)의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 '흐노니'의 미지(MIJI)(남지인 신자용 이경현 박지혜 이영현 진보람 신희선 김보성), '한사람'의 JD, '어떡해'의 우주, '먹어 먹어'의 삼총사(화랑 싸샤 강우), '따따블'의 오로라(연지 큐라 정은 선영 은설), 'In my head'의 브라이언, '동경소년'의 대국남아(미카 가람 현민 Jay 인준), 'Magic'의 원웨이(One way)(찬스 피터 영스카이)가 출연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출처 :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306142446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