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제시카와 '명시카' 그룹 결성 '냉면' 신곡 발표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img.gooddaysports.co.kr/js/news.js"></SCRIPT>
2009-06-27 19:54:26
크게 작게 인쇄 메일
<SCRIPT src="http://ads.realclick.co.kr/partner/goodday_s2.js" type=text/javascript></SCRIPT>
▶44Size◀ 아줌마몸매관리법. 하루-3kg감량!! 21일 최고 -23kg감량!!

 

‘무한도전’의 박명수가 소녀시대 제시카와 깜짝 듀엣을 결성했다.

MBC 예능 ‘무한도전’이 최근 올림픽대로 인근에서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가칭)’을 개최한 것.

이에 박명수는 제시카와 함께 ‘명시카’라는 이름의 그룹을 결성. 신곡 ‘냉면’을 발표했다. ‘냉면’은 소녀시대의 히트곡 ‘지’(Gee)를 작곡한 이트라이브(E-TRIBE)가 명시카를 위해 선물한 여름 댄스곡이다.

이어 관계자는 “제시카와 박명수 모두 서로의 노래실력에 깜짝 놀랐다”며 “제시카도 박명수가 노래를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고, 박명수도 제시카가 소녀시대에서 노래하는 부분은 몇 초에 불과해서 노래를 어느 정도 하는지 전혀 몰랐다”고 덧붙였다.

특히 방명수가 지난 17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 '박명수의 두 시의 데이트‘에서 “녹음을 마쳤는데 대박을 예감한다”고 ’냉면‘에 대해 언급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7월 초 방송되는 ‘무한도전’의 올림픽 대로 듀엣 가요제‘에는 박명수와 제시카 외에도 유재석은 윤미래와 타이거JK, 전진은 이정현, 길은 윤도현밴드, 정형돈은 에픽하이, 정준하는 애프터스쿨, 노홍철은 노브레인와 짝을 이뤄 신나는 댄스와 함께 환상의 듀엣 호흡을 뽐냈다.


 


굿데이스포츠 디지털뉴스팀 / 신섬미 기자 hotssm@gooddaysports.co.kr





담주에명시카볼수잇는거겟서현!

평생아름다운노래만하겠다는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