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2






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태연의 솔로곡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태연은 6일 네이버 V앱의 SMTOWN 채널을 통해 'I-컨텍' 생방송을 진행, 첫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날 태연은 멤버들에게 S.O.S 요청을 했고 티파니가 기다렸다는 듯이 전화를 걸었다.

티파니는 "완전 재밌다. 정말 축하해"라고 환호성을 질렀다.

이어 태연은 "녹음이 끝나고 최종 버전을 들려줬더니 티파니가 울었다"라고 말했고, 티파니는 "수도꼭지 튼 것 처럼 울었다. 태연의 노래를 듣고 거짓말 아니고 3분 30초 안에 눈물이 뚝뚝뚝 떨어졌다. 콧물 포함해서"라고 당시의 감동을 전했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I'는 태연이 데뷔 후 처음 작사에 참여하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한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곡이다.

태연은 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I'를 공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V앱' 소시 티파니 "태연 솔로곡 처음 듣고 눈물 펑펑"






'V앱' 소시 티파니






솔로 활동에 나선 걸 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태연의 솔로곡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태연은 6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발매를 앞둔 첫 솔로 앨범 'I'의 수록곡을 차례로 들려줬다. 이날 티파니는 즉석 전화 연결을 통해 태연을 응원했다.

태연은 "티파니가 곡 녹음이 끝난 최종 버전 들려주니까 울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티파니는 "수도꼭지가 열린 줄 알았다. 노래를 듣고 너무 감동해서 눈물이 똑똑 떨어졌다"고 말했다.

앞서 태연은 이날 앨범 동명의 타이틀곡을 공개하기 앞서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며 녹음한 곡"이라며 "한 곡을 이렇게 많이 녹음하기 처음이다. 그만큼 완벽하게 해보고 싶었던 곡이다"고 소개했다.

그는 "(노래를 통해)뽑아냐야하는 것은 자연스러움이었다. 자연스러움이 묻어나기 전까지 수정에 수정을 거듭했다. 평생 애착이 갈만한 노래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태연은 오는 7일 0시 첫 솔로 앨범 'I'를 공개한다.



http://news.nate.com/view/20151006n51314



----------------------------------------------------------------------------------------------------------------------------------------------------


티파니 "태연 솔로곡 듣고 눈물+콧물 흘렸다…수도꼭지 열린 줄"





기사 이미지                         






솔로로 출격한 걸그룹 태연의 노래를 듣고 멤버 티파니가 눈물을 펑펑 쏟았다.

태연은 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태연 아이 컨택'을 진행했다.

이날 태연은 멤버 티파니와 전화통화를 연결했다. 태연은 티파니에 "너 울었잖아. 티파니가 제가 녹음 끝난 최종 버전을 들려주니까 얘가 갑자기 울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티파니는 "제가 수도꼭지 열린 줄 알았다. 제가 눈물이 많지 않은데 강했는데, 태연이 노래를 듣고 거짓말 아니고 3분 30초 안에 눈물이 뚝뚝뚝 떨어졌다. 콧물 포함해서"라고 덧붙였다.

이어 "멤버들 다 같이 있었는데, 태연이도 울었고, 다들 정말 감동을 받았다"라고 했다.

태연은 "소녀시대 중 솔로 첫 미니앨범으로 인사 드리게 된 태연이다"라며 "앨범이 나오게 된 기념으로 앨범의 수록곡들을 미리 살짝 공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http://news.nate.com/view/20151006n51307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